zerogramhut

발랄한 음모를 꿈꾸는 곳

제로그램 헛은 단지 장비를 파는 곳이 아닙니다.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멋지게 어울리는 인문학 넘치는 말랑말랑한 아지트입니다.

인생을 통털어 꿈꾸는 거친 도전, 긴 길 제로그램 헛에서 꿈을 시작해보세요. 이곳은 아웃도어 덕후들의 든든한 아지트입니다.

hut_01

△ 제로그램 헛

아웃도어 문화 기지

제로그램 헛은 멋진 꿈을 공유하기 위해 매월 ‘쉐어그램’이 열립니다. 그리하여 꿈꾸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길 원합니다. 포르말린이 가득한 세상, 가슴 속 꿈들이 몹쓸 지경으로 경화되기 전에 서로의 꿈들을 꺼내어 이야기합니다.

hut_02

△어느 설산을 올랐을 이름모를 주인에게 경의를!

The ZEROGRAM

제로그램 헛은 제로그램 본사가 직접 운영합니다. 제로그램이 개발한 모든 제품을, 지구에서 가장 빠르게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 혹시 개발 중인 제품을 엿볼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hut_07

△ 지구에서 가장 빠르게 제로그램 장비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제로그램 초이스

제로그램 헛은 다이소가 되는 것을 원하지는 않습니다. 멋진 장비는 아웃도어 덕후들에게 늘 설레임을 안겨줍니다. 제로그램 초이스는 성능과 디자인, 그리고 혁신성까지 오랫동안 검증된 최고의 장비만을 소개합니다. 이 멋진 장비들을 만들어 아웃도어 활동을 더욱 풍요롭게 해준 개발자들에게 열렬한 경의를 표하며, 자신만의 아웃도어 스타일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제로그램 헛이 추천합니다.

hut_06

△ 제로그램 초이스, 멋진 스타일리쉬 아웃도어 장비들

홍대에서 야영을

제로그램 헛은 핫플레이스 홍대 근처에 있습니다. 넓지 않지만 담쟁이와 잔디가 어우러진 마당에서는 백패킹 매니아들을 위해 가끔 퇴근박을 합니다. 한강공원을 뛰고, 망원시장에서 맛있는 돈가스와 떡볶이를 사들고 돌아와 야영을 합니다. 평일 도심에서의 야영, 이것은 꿈이 아닙니다.

hut_08
△ 녹색연합 x 제로그램 협업으로 지난 1년간 백두대간 생태 모니터링 활동을 해온 그린백패커 수료식

더 가깝게

제로그램 헛은 방문자들을 위해 영업일과 영업시간을 늘렸습니다.

  • 월-금: 12:00 ~21:00 / 주말-공휴일: 13:00 ~ 19:00
  • 정기 휴무: 설날 연휴, 추석 연휴, 성탄절, 그리고 창립기념일(8월 14일)
zerogram hut_map

제로그램 헛은 모든 아웃도어 덕후들과 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