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GRAM HUT 운영 안내
■ 매장운영시간: 12:00~20:00
■ 토요일 및 공휴일: 13:00~19:00
■ 매장 휴무일: 일요일,설날연휴,추석연휴,성탄절,창립기념일(8/14)
■ 전화상담 : 1644-7805 (월~금 12:00~18:00)
··· 엘 찰텐 6년, 그리고 엘 찰텐 프로 ···
∞
멈추지 않는 진화
해를 거듭할수록 사용자들의 눈높이는 높아졌으며,
경량화라는 세계적인 백패킹 트렌드는 엘 찰텐의 진화를 멈출 수 없도록 하였습니다.
우리는 지난 6년간 더 많이 연구하였으며,
수많은 백패커들께서는 필드에서 엘 찰텐을 사랑해주셨습니다.
∞
Why Pro?
지난 6년간 많은 사용자들부터 다양한 피드백을 받았고 우리는 더 완벽해지고 싶었습니다.
3가닥으로 나누어진 폴대를 허브 시스템으로 통합하였으며,
본체와의 체결 방식도 DAC의 H Clip을 적용하여 더욱 간편해졌습니다.
폴을 어떤 방향으로 펼쳐서 체결해도 잘못 설치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엘 찰텐 프로 시리즈는 무엇보다 외부 폴대와 본체와의 간격을 최소화하였습니다.
텐트의 안정성과 견고함은 폴대의 장력에서 비롯됩니다.
폴대와 텐트 본체의 간격이 좁을수록 텐 트의 텐션은 강화됩니다.
이를 위해 엘찰텐 프로 시리즈에는 DAC의 새로운 토이 S-Hook을 적용하여
이전 제품보다 3cm 이상 간격을 좁혔습니다.
그 결과 마치 싱글월의 내부 폴 시 스템(Internal Pole System)처럼 강력한 텐션을 제공합니다.
엘 찰텐 프로, 이 모든 것은 지난 6년간의 진화의 결과이며, 최신 기술의 집합체입니다.
∞
엘 찰텐의 전통
엘 찰텐 프로 시리즈는 완전 개방되는 2개의 출입문과 결로를 차단하는 모노필라 이너텐트,
레인플라이와 이너텐트를 한번에 설치하는 편의성을 계승합니다.
보다 쾌적 한 캠핑과 설치하기 쉬운 사용자 경험은 엘 찰텐의 핵심가치입니다.
El Chalten Pro Manual
Best use | 사계절 백패킹 |
---|---|
Capacity | 1인용/비상상황에서 2인용 |
Minimum weight | 1271g |
Packaged weight | 1368g |
Floor dimensions | 200cm(L) x 104cm(W) |
Peak height | 93cm (inner) |
Number of doors | 양쪽 2개 |
Pole material | DAC NSL 8.5mm |
Rainfly fabric | 15D N/R silicone/PU coated |
Floor fabric | 20D N/R silicone/PU coated |
EAN13 CODE | Olive 8809492123851 |
Color | Olive, Sand Moss |
Peg | 6 |
배송안내
신속한 본사 배송 안내
- 오후 3시 이전 주문 결제건은 당일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 배송기간은 업무일 기준으로 평균 2일입니다. (명절 및 연말 제외)
- 결제금액이 50,000원 이상인 경우 무료 배송이며, 이하인 경우 3,000원입니다. (도서지역은 추가 배송비 적용)
주문 조회 안내
- 회원인 경우 My ZEROGRAM>주문조회에서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비회원인 경우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서 작성시 입력한 이메일로 주문내역서가 발송되며, 주문내역서의 주문번호와 주문자 이메일로 주소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A/S 및 교환
교환/반품 안내
- 제품 훼손이 없는 경우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하며, 배송비는 고객님이 부담합니다.
- 제품의 불량 및 파손, 오발송된 제품을 받으신 경우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하며, 배송비는 본사에서 부담합니다.
- 상품에 하자가 없거나 상품의 사이즈/색상 변경 및 고객님 변심이나 과실에 따른 교환, 반품시에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이 부담합니다.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안내
-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이 경과했을 경우
- 고객님의 과실로 제품의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제품의 개봉으로 상품의 가치를 상실한 경우
A/S 절차 안내
- A/S를 접수한 후 제품을 고객센터로 보내주십시오.
- 제품을 보내실 때는 성함/연락처와 함께 A/S 요청내용을 메모에 적어 동봉해주십시오.
- 제품을 받으면 A/S 담당자가 제품을 확인한 후 고객님께 A/S 요청내용 및 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
- 요청내용을 확인한 후 본사, 또는 전문수선업체에 수선을 요청합니다.
- 수선이 끝난 제품을 다시 확인한 후 고객님께 발송해드립니다.
- A/S 제품의 배송비는 고객님이 부담합니다.
- A/S 처리 기간은 단순 처리가 가능한 경우 1주, 그외 봉제 등의 수선이 필요한 경우 평균 3주가 소요됩니다.
A/S 접수 안내
- 방문접수: 서울 마포구 동교로25길 38 제로그램
- 카카오톡 접수: 카카오톡에서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신 후 1:1 상담으로 A/S를 요청해주세요. 카카오톡 ‘제로그램’
- 전화접수: 본사 고객센터 1644-7805로 A/S를 요청하셔도 됩니다. (상담 가능시간 11:00 ~ 18:00 점심시간 13:00 ~ 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