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GRAM HUT 운영 안내
■ 매장운영시간: 12:00~20:00
■ 토요일 및 공휴일: 13:00~19:00
■ 매장 휴무일: 일요일,설날연휴,추석연휴,성탄절,창립기념일(8/14)
■ 전화상담 : 1644-7805 (월~금 12:00~18:00)
SIZE TABLE (KOREA FIT) | ||||||
SIZE | SHOULDER | CHEST | BOTTOM | SLEEVE | CEBTRE BACK | |
S | 44cm | 101cm | 99cm | 60cm | 69cm | |
M | 46cm | 106cm | 104cm | 61cm | 71cm | |
L | 48cm | 111cm | 109cm | 62cm | 73cm | |
XL | 50cm | 116cm | 114cm | 63cm | 75cm | |
XXL | 52cm | 121cm | 119cm | 64cm | 77cm | |
|
배송안내
신속한 본사 배송 안내
- 오후 3시 이전 주문 결제건은 당일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 배송기간은 업무일 기준으로 평균 2일입니다. (명절 및 연말 제외)
- 결제금액이 50,000원 이상인 경우 무료 배송이며, 이하인 경우 3,000원입니다. (도서지역은 추가 배송비 적용)
주문 조회 안내
- 회원인 경우 My ZEROGRAM>주문조회에서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비회원인 경우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서 작성시 입력한 이메일로 주문내역서가 발송되며, 주문내역서의 주문번호와 주문자 이메일로 주소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A/S 및 교환
교환/반품 안내
- 제품 훼손이 없는 경우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하며, 배송비는 고객님이 부담합니다.
- 제품의 불량 및 파손, 오발송된 제품을 받으신 경우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하며, 배송비는 본사에서 부담합니다.
- 상품에 하자가 없거나 상품의 사이즈/색상 변경 및 고객님 변심이나 과실에 따른 교환, 반품시에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이 부담합니다.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안내
-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이 경과했을 경우
- 고객님의 과실로 제품의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제품의 개봉으로 상품의 가치를 상실한 경우
A/S 절차 안내
- A/S를 접수한 후 제품을 고객센터로 보내주십시오.
- 제품을 보내실 때는 성함/연락처와 함께 A/S 요청내용을 메모에 적어 동봉해주십시오.
- 제품을 받으면 A/S 담당자가 제품을 확인한 후 고객님께 A/S 요청내용 및 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
- 요청내용을 확인한 후 본사, 또는 전문수선업체에 수선을 요청합니다.
- 수선이 끝난 제품을 다시 확인한 후 고객님께 발송해드립니다.
- A/S 제품의 배송비는 고객님이 부담합니다.
- A/S 처리 기간은 단순 처리가 가능한 경우 1주, 그외 봉제 등의 수선이 필요한 경우 평균 3주가 소요됩니다.
A/S 접수 안내
- 방문접수: 서울 마포구 동교로25길 38 제로그램
- 카카오톡 접수: 카카오톡에서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신 후 1:1 상담으로 A/S를 요청해주세요. 카카오톡 ‘제로그램’
- 전화접수: 본사 고객센터 1644-7805로 A/S를 요청하셔도 됩니다. (상담 가능시간 11:00 ~ 18:00 점심시간 13:00 ~ 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