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GRAM HUT 운영 안내
■ 매장운영시간: 12:00~20:00
■ 토요일 및 공휴일: 13:00~19:00
■ 매장 휴무일: 일요일,설날연휴,추석연휴,성탄절,창립기념일(8/14)
■ 전화상담 : 1644-7805 (월~금 12:00~18:00)
올 겨울 데일리룩, 포레스터 웜 자켓
- 따뜻함은 기본. 세심하게 설계된 인체공학적 패턴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여 아웃도어 활동의 즐거움을 더해줍니다.
- 포기할 수 없는 디테일. 소매끝 썸홀(Thumbhole), 2웨이 슬라이더의 플라켓 지퍼 등의 디테일이 더 편안한 아웃도어 경험을 제공합니다.
- 겨울 데일리룩. 하이킹이나 캠핑 등 아웃도어에서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는 스타일리쉬한 방한 자켓입니다.
포레스터 웜 자켓의 특징
- 두께 대비 가벼우면서도 단열효과가 큰 보온기능성 플리스 소재를 사용하였습니다.
- 극세사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표면 터치감을 가지며, 양털모양으로 표면가공 처리하여 우수한 보온성과 독특한 표면 질감의 특징을 가집니다.
- 니트소재가 가지는 신축성과 통기성을 가지고 있어 아웃도어 활동에서 더욱 최적화된 기능을 발휘하게 됩니다.
- 하이킹에 최적화된 입체구조의 패턴으로 설계되었으며, 편안한 팔동작을 위해 겨드랑이에서 소매와 몸판이 연결된 구조로 설계되었습니다.
- 플라켓에 2웨이 지퍼를 적용하여 착용환경에 따라 적절한 개폐위치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통기 및 하체 활동 기능을 지원하면서 스타일리쉬한 착장 연출도 도와줍니다.
- 아웃도어에서 한기의 내부 유입을 막기위해 칼라끝과 소매부리, 밑단에 고무밴드를 적용하였습니다.
- 예상치 못한 추위로부터 손을 보호하기 위해 소매부리에는 썸홀(엄지손가락을 넣는 구멍) 디테일을 적용하였습니다.
- 주머니 안쪽에는 동전이나 열쇠 등의 작은 휴대품이 내부에서 움직이지 않도록 수납할 수 있는 별도의 이너 포켓이 있어 편리합니다.
추가정보
추천 사용 | 겨울 아웃도어 활동, 슬랙컨트리 하이킹, 캠핑, 캐쥬얼 |
성별 | 남성 |
원단 | 폴리에스터100% |
무게 | 655g (Size M) |
색상 | 아이비 그린, 번트 브릭 |
사이즈 옵션 | S / M / L / XL / XXL |
SIZE CHART | ||||||
SIZE | SHOULDER | CHEST | BOTTOM | SLEEVE | CENTRE BACK | |
S | 43cm | 102cm | 87cm | 62.5cm | 64cm | |
M | 45cm | 107cm | 92cm | 63.5cm | 66cm | |
L | 47cm | 112cm | 97cm | 64.5cm | 68cm | |
XL | 49cm | 117cm | 102cm | 65.5cm | 70cm | |
XXL | 51cm | 122cm | 107cm | 66.5cm | 72cm | |
|
배송안내
신속한 본사 배송 안내
- 오후 3시 이전 주문 결제건은 당일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 배송기간은 업무일 기준으로 평균 2일입니다. (명절 및 연말 제외)
- 결제금액이 50,000원 이상인 경우 무료 배송이며, 이하인 경우 3,000원입니다. (도서지역은 추가 배송비 적용)
주문 조회 안내
- 회원인 경우 My ZEROGRAM>주문조회에서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비회원인 경우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서 작성시 입력한 이메일로 주문내역서가 발송되며, 주문내역서의 주문번호와 주문자 이메일로 주소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A/S 및 교환
교환/반품 안내
- 제품 훼손이 없는 경우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하며, 배송비는 고객님이 부담합니다.
- 제품의 불량 및 파손, 오발송된 제품을 받으신 경우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하며, 배송비는 본사에서 부담합니다.
- 상품에 하자가 없거나 상품의 사이즈/색상 변경 및 고객님 변심이나 과실에 따른 교환, 반품시에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이 부담합니다.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안내
-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이 경과했을 경우
- 고객님의 과실로 제품의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제품의 개봉으로 상품의 가치를 상실한 경우
A/S 절차 안내
- A/S를 접수한 후 제품을 고객센터로 보내주십시오.
- 제품을 보내실 때는 성함/연락처와 함께 A/S 요청내용을 메모에 적어 동봉해주십시오.
- 제품을 받으면 A/S 담당자가 제품을 확인한 후 고객님께 A/S 요청내용 및 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
- 요청내용을 확인한 후 본사, 또는 전문수선업체에 수선을 요청합니다.
- 수선이 끝난 제품을 다시 확인한 후 고객님께 발송해드립니다.
- A/S 제품의 배송비는 고객님이 부담합니다.
- A/S 처리 기간은 단순 처리가 가능한 경우 1주, 그외 봉제 등의 수선이 필요한 경우 평균 3주가 소요됩니다.
A/S 접수 안내
- 방문접수: 서울 마포구 동교로25길 38 제로그램
- 카카오톡 접수: 카카오톡에서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신 후 1:1 상담으로 A/S를 요청해주세요. 카카오톡 ‘제로그램’
- 전화접수: 본사 고객센터 1644-7805로 A/S를 요청하셔도 됩니다. (상담 가능시간 11:00 ~ 18:00 점심시간 13:00 ~ 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