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접수 방법 안내


1. 카카오톡 실시간 접수

카카오톡에서 ‘제로그램’을 친구 추가하시고 1:1채팅을 이용하여 AS 접수문의를 하시면 절차나, 방법, 소요기간등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2. AS 신청서 직접 작성 접수

제품을 AS센터로 발송시 아래 AS 신청서를 다운로드받으신 후 작성하여 제품과 함께 보내주시면 보다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제품별 A/S 안내 

종류증상처리
텐트원단 손상
(화기 손상, 찢어짐 )
텐트 생산업체, 수선 업체에 보내 A/S 진행합니다.
*훼손정도에 따라 비용이 발생합니다.
폴대 부러짐, 크게 휘어짐
(사용불가한 경우)
 자체 용품으로 A/S 진행합니다.
*폴대교체의 경우 마디당 비용이 발생합니다.
폴대 분실자체 용품으로 A/S 진행합니다.
폴대 주머니 분실여유 주머니가 있는 경우 자체 A/S 용품 판매 합니다.
(해당 제품의 재고 문의)
폴대 휘어짐폴이 휘는 것은 정상적이므로 무상AS나 교환은 불가합니다.
텐트 이염본사 A/S센터에서 제품 확인 후 처리진행합니다.
*사용상의 부주의로 인한 이염은 AS가 불가합니다.
텐트 주머니여유 주머니가 있는 경우 자체 A/S 용품 판매 합니다.
(해당 제품의 재고 문의)
타프원단 손상
(화기 손상, 찢어짐 등)
타프 생산업체, 수선 업체에 보내 A/S 진행합니다.
*훼손정도에 따라 비용이 발생합니다.
타프 주머니 분실여유 주머니가 있는 경우 자체 A/S 용품 판매 합니다.
(해당 제품의 재고 문의)
타프폴170 폴 부러짐, 크게 휘어짐자체 용품으로 A/S 진행합니다.
*마디 교체비용 10,000 원
220 폴 부러짐자체 용품으로 A/S 진행합니다.
*마디 교체비용 20,000 원
침낭원단 손상
(화기 손상, 찢어짐 등 )
침낭 수선 업체에 보내 A/S 진행합니다.
*훼손정도에 따라 비용이 발생합니다.
침낭주머니 분실여유 주머니가 있는 경우 자체 A/S 용품 판매 합니다.
(해당 제품의 재고 문의)
쿡웨어구성품 분실여유 제품이 있는 경우 자체 A/S 용품 판매 합니다.
(해당 제품의 재고 문의)
랜턴건전지 누액으로 인한 회로 손상 배터리를 분리하지 않고 보관하여 건전지 누액이 발생한 경우 A/S가 불가 합니다.
구성품 분실 여유 제품이 있는 경우 자체 A/S 용품 판매 합니다.
(해당 제품의 재고 문의)
스틱폴대 휘어짐, 부러짐등의 훼손수선업체에 보내 A/S 진행합니다.


중하단 교체16,000 원 (택배비 포함)
상단 교체26,000 원 (택배비 포함)
손잡이 끈 교체10,000 원 (택배비 포함)

제품별 A/S 안내

고객 센터  1644-7805

제로그램 헛 (직영 매장)

주소 :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 25길38, 1F

평일 am 11:30 - pm 08:00

토요일 am 10:30 - pm 07:00   일요일 : 휴무

(주) 젠아웃도어  |  대표: 이종훈/이상훈     

개인정보책임관리자: 권순일

사업자번호: 105-87-97247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4-서울마포-0267

주소: 서울 마포구 동교로25길 38 (03993)

Tel: 1644-7805  |  Fax: 02-6927-9153  

E-mail: zerogram@zerogram.co.kr


Copyrightⓒ 2011-2021 ZEROGRAM

Hosting by (주)아임웹

(주)젠아웃도어  |  대표: 이종훈/이상훈  |  개인정보책임관리자: 권순일

사업자번호: 105-87-97247 [사업자정보확인]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4-서울마포-0267

주소: 서울 마포구 동교로25길 38 (03993)

Tel: 1644-7805  |  Fax: 02-6927-9153  |  E-mail: zerogram@zerogram.co.kr


Copyrightⓒ 2011-2020 ZEROGRAM

Hosting by (주)아임웹

제로그램 헛 

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로 25길38 1F

평일  11:30 - 20:00  I  토요일 10:30 - 19:00
일요일 : 휴무

고객센터

1644-7805

OFFICIAL PARTNERSHIP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